민현택 우동학교의 직영점

섬섬옥수, 보문갈비,

블루판다, 미스타 냉삼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 소스입니다.


직영점 연매출 50억의 원천 기술이라 자부합니다.
해당 소스들은 본래 판매를 위해 만든 것이 아닙니다.

직영점에서 직접 만들다 물량 감당이 되질 않아
OEM 소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이후 주변 지인분들도 받고 싶다고 문의가 와 한두 군데씩
납품하다 보니 어느새 전국 100여곳 이상의 거래처가 생겼습니다.

한 번 사용해 보신 분들은 그 맛에 반해 다른 사람에게
절대 공개하지 않고 자기 혼자만 사용하고픈 제품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소스 구매하기     

민현택 우동학교 소스의

장점은 이렇습니다.

뒤통수를 안 맞습니다.


레시피를 알고 있는 직원이 대표님 가게
바로 옆에 오픈하지 않는다는 보장이 있나요?

민현택 우동학교 교육생 선릉 <잇쇼우>에서
있었던 실제 사례입니다.
2년 근무했던 직원이 근처에 같은 업종을 오픈했습니다.

해당 직원은 소스 회사인 당사에 전화가 와
같은 소스를 공급해 줄 수 있냐고 문의가 왔습니다.

<잇쇼우> 대표가 그곳은 자신을 힘들게 했던 직원이니
소스 공급을 안해줬으면 하는 부탁을 했습니다.

하여 당사는 해당 매장에는 소스 공급을 안하겠다고 하였습니다.
3개월 뒤 원천 기술이 없는 해당 직원은 폐업을 하였습니다.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뒤통수 맞을 일도 없을뿐더러,
직원들 다 퇴근하고 혼자 밤에 소스를 만들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표님의 레시피 보안 스트레스를 줄여줄뿐더러
업무의 효율화를 도모합니다.

확보한 시간을 가족 혹은 매장에 더 투자하세요.

진부하지만 매출이 오릅니다.


거듭 말씀드려 죄송하지만 이미 50억이란
직영점 매출로 검증을 했습니다.

당사의 소스는 단순한 공장형 소스가 아닙니다.

민현택 셰프가 일본 현지 레시피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을

10년간 연구해 개발한 레시피입니다.

대표님의 매장만 생각합니다.


새로운 문의가 들어오면 기존 클라이언트들의

상권과 겹치지 않는지 먼저 분석합니다.

상권이 겹치면 소스 공급을 하지 않습니다.

기존 클라이언트와의 관계를 먼저 생각합니다

 참고로 당사는 소스 영업도 하지 않습니다.
직영점과 클라이언트들의 매장 발전에만 신경 씁니다.

소스를 사용하시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예를 들어 돼지갈비 소스에 갈아 만든 배를 넣는다는지,
우동 소스에 멸치 액젓을 더 첨가하는 등의
지역별, 타깃별 레시피 디벨롭도 가능합니다.


원가가 좋습니다.


소스는 보관성과 원가가 좋아야 합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소스는 1:2 ~ 1:3입니다.

당사의 소스는 직영점에서 사용하기 위해
희석비율을 1: 25로 높였습니다.

이는 보관과 사용이 압도적으로 편리합니다.


본질인 상품력에 투자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정보는 매출과 직결됩니다.
정보는 바로 돈입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행동하십시오.

당사의 직영점처럼 반드시 손님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대박 점포로 거듭날 것입니다.

상권별 공급 제한이 있으니 문의를 늦춰 
손해보지 마시길 바랍니다.

어떤 사소한 것이라도 괜찮습니다.

언제든지 전화 주십시오.

소스 문의 : 010-3050-9399

      스마트스토어 소스 구매하기     


민현택 우동학교의 직영점

섬섬옥수, 보문갈비, 블루판다, 미스타 냉삼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 소스입니다.


직영점 연매출 50억의 원천 기술이라 자부합니다. 해당 소스들은 본래 판매를 위해 만든 것이 아닙니다.

직영점에서 직접 만들다 물량 감당이 되질 않아 OEM 소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이후 주변 지인분들도 받고 싶다고 문의가 와 한두 군데씩 납품하다 보니 어느새 전국 100여곳 이상의 거래처가 생겼습니다.

한 번 사용해 보신 분들은 그 맛에 반해 다른 사람에게 절대 공개하지 않고 자기 혼자만 사용하고픈 제품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소스 구매하기  

민현택 우동학교 소스의

장점은 이렇습니다.

뒤통수를 안 맞습니다.


레시피를 알고 있는 직원이 대표님 가게 바로 옆에 오픈하지 않는다는 보장이 있나요?

민현택 우동학교 교육생 선릉 <잇쇼우>에서 있었던 실제 사례입니다. 2년 근무했던 직원이 근처에 같은 업종을 오픈했습니다.

해당 직원은 소스 회사인 당사에 전화가 와 같은 소스를 공급해 줄 수 있냐고 문의가 왔습니다.

<잇쇼우> 대표가 그곳은 자신을 힘들게 했던 직원이니 소스 공급을 안해줬으면 하는 부탁을 했습니다.

하여 당사는 해당 매장에는 소스 공급을 안하겠다고 하였습니다. 3개월 뒤 원천 기술이 없는 해당 직원은 폐업을 하였습니다.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뒤통수 맞을 일도 없을뿐더러, 직원들 다 퇴근하고 혼자 밤에 소스를 만들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표님의 레시피 보안 스트레스를 줄여줄뿐더러 업무의 효율화를 도모합니다.

확보한 시간을 가족 혹은 매장에 더 투자하세요.

진부하지만 매출이 오릅니다.


거듭 말씀드려 죄송하지만 이미 50억이란 직영점 매출로 검증을 했습니다.

당사의 소스는 단순한 공장형 소스가 아닙니다.

민현택 셰프가 일본 현지 레시피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을

10년간 연구해 개발한 레시피입니다.

대표님의 매장만 생각합니다.


새로운 문의가 들어오면 기존 클라이언트들의 상권과 겹치지 않는지 먼저 분석합니다.

상권이 겹치면 소스 공급을 하지 않습니다. 기존 클라이언트와의 관계를 먼저 생각합니다

 참고로 당사는 소스 영업도 하지 않습니다. 직영점과 클라이언트의 매장 발전에만 신경 씁니다.

소스를 사용하시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예를 들어 돼지갈비 소스에 갈아 만든 배를 넣는다는지, 우동 소스에 멸치 액젓을 더 첨가하는 등의 
지역별, 타깃별 레시피 디벨롭도 가능합니다.

원가가 좋습니다.


소스는 보관성과 원가가 좋아야 합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소스는 1:2 ~ 1:3입니다.

당사의 소스는 직영점에서 사용하기 위해 희석비율을 1: 25로 높였습니다.

이는 보관과 사용이 압도적으로 편리합니다. 꼭 저희 소스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다만 원가 비교를 할 때는 희석 비율을 충분히 인지해 주세요.

대부분의 대표님들은 마케팅에는 돈을 많이 쓰시는데 R&D에는 보수적이십니다.

본질인 상품력에 투자하셔야 합니다.

많은 고객이 아닌 타깃한 고객에게 반복적인 구매가 이뤄져야 하는 발상의 전환이 요구됩니다.

새로운 정보는 매출과 직결됩니다. 정보는 바로 돈입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행동하십시오.

당사의 직영점처럼 반드시 손님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대박 점포로 거듭날 것입니다.

상권별 공급 제한이 있으니 문의를 늦춰 손해보지 마시길 바랍니다.

언제든지 전화 주십시오. 제가 대표님의 매출 신장과 대박을 책임지겠습니다.


민현택 대표 배상

소스 문의 : 010-3050-9399


  스마트스토어 소스 구매하기  


민현택 우동학교의 직영점

섬섬옥수, 보문갈비, 블루판다, 미스타 냉삼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 소스입니다.

직영점 연매출 50억의 원천 기술이라 자부합니다. 해당 소스들은 본래 판매를 위해 만든 것이 아닙니다.

직영점에서 직접 만들다 물량 감당이 되질 않아 OEM 소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이후 주변 지인분들도 받고 싶다고 문의가 와 한두 군데씩 납품하다 보니 어느새 전국 100여곳 이상의 거래처가 생겼습니다.

한 번 사용해 보신 분들은 그 맛에 반해 다른 사람에게 절대 공개하지 않고 자기 혼자만 사용하고픈 제품입니다.

민현택 우동학교의 직영점

섬섬옥수, 보문갈비,

블루판다, 미스타 냉삼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 소스입니다.

직영점 연매출 50억의 원천 기술이라 자부합니다.

해당 소스들은 본래 판매를 위해 만든 것이 아닙니다.

직영점에서 직접 만들다 물량 감당이 되질 않아

OEM 소스를 개발하였습니다.

민현택 우동학교 소스의

장점은 이렇습니다.

뒤통수를 안 맞습니다.

레시피를 알고 있는 직원이 대표님 가게 바로 옆에

오픈하지 않는다는 보장이 있나요?

민현택 우동학교 교육생 선릉 <잇쇼우>에서 있었던

실제 사례입니다. 2년 근무했던 직원이 근처에 같은

업종을 오픈했습니다. 해당 직원은 소스 회사인 당사에

전화가 와 같은 소스를 공급해 줄 수 있냐고 문의가 왔습니다.


<잇쇼우> 대표가 그곳은 자신을 힘들게 했던 직원이니

소스 공급을 안해줬으면 하는 부탁을 했습니다.

하여 당사는 해당 매장에는 소스 공급을 안하겠다고 하였습니다. 3개월 뒤 원천 기술이 없는 해당 직원은 폐업을 하였습니다.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뒤통수 맞을 일도 없을뿐더러, 직원들

다 퇴근하고 혼자 밤에 소스를 만들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표님의 레시피 보안 스트레스를 줄여줄뿐더러 업무의

효율화를 도모합니다.


확보한 시간을 가족 혹은 매장에 더 투자하세요.

진부하지만 매출이 오릅니다.

거듭 말씀드려 죄송하지만 이미 50억이란

직영점 매출로 검증을 했습니다.

당사의 소스는 단순한 공장형 소스가 아닙니다.


민현택 셰프가 일본 현지 레시피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을 10년간 연구해 개발한 레시피입니다.

대표님의 매장만 생각합니다.

새로운 문의가 들어오면 기존 클라이언트들의

상권과 겹치지 않는지 먼저 분석합니다.

상권이 겹치면 소스 공급을 하지 않습니다.

기존 클라이언트와의 관계를 먼저 생각합니다


 참고로 당사는 소스 영업도 하지 않습니다.

직영점과 클라이언트들의 매장 발전에만 신경 씁니다.

소스를 사용하시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예를 들어 돼지갈비 소스에 갈아 만든 배를 넣는다는지,

우동 소스에 멸치 액젓 더 첨가하는 등의 지역별,

타깃별 레시피 디벨롭도 가능합니다.

원가가 좋습니다.

소스는 보관성과 원가가 좋아야 합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소스는 1:2 ~ 1:3입니다.

당사의 소스는 직영점에서 사용하기 위해 희석비율을

1: 25로 높였습니다.

이는 보관과 사용이 압도적으로 편리합니다.

꼭 저희 소스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다만 원가 비교를 할 때는 희석 비율을 충분히 인지해 주세요.

대부분의 대표님들은 마케팅에는 돈을 많이 쓰시는데

R&D에는 보수적이십니다.

본질인 상품력에 투자하셔야 합니다.

많은 고객이 아닌 타깃한 고객에게 반복적인 구매가

이뤄져야 하는 발상의 전환이 요구됩니다.


새로운 정보는 매출과 직결됩니다. 정보는 바로 돈입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행동하십시오.

당사의 직영점처럼 반드시 손님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대박 점포로 거듭날 것입니다.

상권별 공급 제한이 있으니 문의를 늦춰 손해보지

마시길 바랍니다.


언제든지 전화 주십시오.

제가 대표님의 매출 신장과 대박을 책임지겠습니다.

민현택 대표 배상

소스 문의 : 010-3050-9399

뒤통수를 안 맞습니다.

레시피를 알고 있는 직원이 대표님 가게 바로 옆에 오픈하지 않는다는 보장이 있나요?

민현택 우동학교 교육생 선릉 <잇쇼우>에서 있었던 실제 사례입니다. 2년 근무했던 직원이 근처에 같은 업종을 오픈했습니다.

해당 직원은 소스 회사인 당사에 전화가 와 같은 소스를 공급해 줄 수 있냐고 문의가 왔습니다.

<잇쇼우> 대표가 그곳은 자신을 힘들게 했던 직원이니 소스 공급을 안해줬으면 하는 부탁을 했습니다.

하여 당사는 해당 매장에는 소스 공급을 안하겠다고 하였습니다. 3개월 뒤 원천 기술이 없는 해당 직원은 폐업을 하였습니다.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뒤통수 맞을 일도 없을뿐더러, 직원들 다 퇴근하고 혼자 밤에 소스를 만들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표님의 레시피 보안 스트레스를 줄여줄뿐더러 업무의 효율화를 도모합니다.

확보한 시간을 가족 혹은 매장에 더 투자하세요.

진부하지만 매출이 오릅니다.

거듭 말씀드려 죄송하지만 이미 50억이란 직영점 매출로 검증을 했습니다.

당사의 소스는 단순한 공장형 소스가 아닙니다.

민현택 셰프가 일본 현지 레시피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을

10년간 연구해 개발한 레시피입니다.

대표님의 매장만 생각합니다.

새로운 문의가 들어오면 기존 클라이언트들의 상권과 겹치지 않는지 먼저 분석합니다.

상권이 겹치면 소스 공급을 하지 않습니다. 기존 클라이언트와의 관계를 먼저 생각합니다

 참고로 당사는 소스 영업도 하지 않습니다. 직영점과 클라이언트들의 매장 발전에만 신경 씁니다.

소스를 사용하시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예를 들어 돼지갈비 소스에 갈아 만든 배를 넣는다는지, 우동 소스에 멸치 액젓

 더 첨가하는 등의 지역별, 타깃별 레시피 디벨롭도 가능합니다.

원가가 좋습니다.

소스는 보관성과 원가가 좋아야 합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소스는 1:2 ~ 1:3입니다.

당사의 소스는 직영점에서 사용하기 위해 희석비율을 1: 25로 높였습니다.

이는 보관과 사용이 압도적으로 편리합니다. 꼭 저희 소스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다만 원가 비교를 할 때는 희석 비율을 충분히 인지해 주세요.

대부분의 대표님들은 마케팅에는 돈을 많이 쓰시는데 R&D에는 보수적이십니다.

본질인 상품력에 투자하셔야 합니다.

많은 고객이 아닌 타깃한 고객에게 반복적인 구매가 이뤄져야 하는 발상의 전환이 요구됩니다.

새로운 정보는 매출과 직결됩니다. 정보는 바로 돈입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행동하십시오.

당사의 직영점처럼 반드시 손님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대박 점포로 거듭날 것입니다.

상권별 공급 제한이 있으니 문의를 늦춰 손해보지 마시길 바랍니다.

언제든지 전화 주십시오. 제가 대표님의 매출 신장과 대박을 책임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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